• 최종편집 2025-01-22(수)
  • 전체메뉴보기
 

231013-8-1.jpg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와 국제로타리클럽 3661지구 제8지역 연합회(총재지역대표 정용길)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사하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17개소와 한국법무보호공단 부산지부에 정기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지역복지를 증진하고, 이를 통해 지역대표의 사회 공헌 및 민·관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갑준 사하구청장은 "국제로타리와 같은 지역 리더들의 정기적인 사회공헌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모두가 누리는 복지도시 사하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용길 국제로타리클럽 3661지구 제8지역 총재지역대표는 "더나은 미래 새로운 사하를 만들기 위해 항상 고생하시는 구청장님과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사하구를 중심으로 하는 제8지역 소속 로타리클럽도 앞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협력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클럽 3661지구 제8지역 연합회는 사하구를 중심으로 총 6개 클럽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사하구지역아동센터협의회 및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에 총 935만원(성금 780만원, 성품 155만원 상당)의 성금품을 후원하고, 향후 지속적인 후원 및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하구-국제로타리클럽 3661지구 제8지역 연합회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