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2(수)
  • 전체메뉴보기
 
  • 이갑준 사하구청장 당선인 취임사


leegabjun-sahagucheongjang.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하구민 여러분!

 

지난 지방선거에서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워진 대내외적 경제 여건을 고려하여 취임식을 생략하고 직원 정례조례 참석, 복지관 중식봉사 및 현장 환경정비로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는 선거기간 말씀드린 바와 같이 허례허식 등 불필요한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현장을 발로 뛰면서 구민의 소리를 듣고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저의 굳은 의지입니다. 

 

우리 사하는 새롭게 도약할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앞으로 새롭고 살기 좋은 사하 건설을 위하여 구민들과 함께 경제와 주거, 관광에 포커스를 맞추고 구정을 운영할 것입니다. 

 

사하는 앞으로 건설될 가덕도신공항의 배후도시로서 최대의 수혜지역이 될 경쟁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가덕도와 다대포를 연결하는 제2 해안순환도로를 건설하여 서부산의 교통 관문도시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또한, 노후된 신평·장림 산단을 스마트한 「낙동강테크노밸리」로 조성하고중앙부처와 부산시와 지속적 협의를 추진하고 산·학·관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기업을 통한 인재채용 확대와지역 연고 산업을 육성 지원하는 등 우리 사하를 서부산 산업의 중심 경제도시로 만들고, 다대포는 자연환경을 살려 체류형 관광지로 개발하여 서부산관광거점으로 조성함으로서 동서균형발전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서부산시대의 중심지가 되도록 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재건축, 재개발을 신속 추진하여 각종 개발과 정책추진 시 구민들의 권익과 편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통·공감 행정을 구현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사하는 천혜의 자연환경, 지정학적인 위치 및 인문환경의 기회를 발판 삼아민관합동위원회를 구성하여 이 모든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기 위한 미래 청사진을 만들어 낼 것이며, 이는, 10년 또는 20년 후 우리 사하를 부산을 넘어 국제적으로는 홍콩을 넘어설 수 있는 해양 관광산업 도시로 거듭나게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사하구민 여러분!

 

저와 우리 사하구청 직원들은 항상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 

저 구청장은 직원들을 섬기고, 직원들은 구민 여러분을 섬길 것이며, 특히, 서민과 기업하는 분들을 섬길 것입니다. 

 

어려움이나 곤란한 점을 겪고 있는 분들이 계시면, 저와 직원들이 현장으로 달려가겠으며, 제가 달려갈 수 있으면 먼저 솔선수범하겠습니다. 저와 우리 사하구청 직원들은 오롯이 구민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만 고민하고 실천하는 공직자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사하구민 여러분!

 

저는 우리 사하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여 사하의 새로운 희망과 비전, 그리고 미래를 함축하는 구정 목표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참여 구정을 실현하고, 선거기간 동안 약속한 내용을 같이 고민하고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가는 항상 여러분의 삶에 힘이 되는 구청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2022년 7월 8일

사하구청장 이 갑 준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하구청장 취임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