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의 매력을 담은 바다 팔레트!
- 컬러풀한 부산 바다의 매력 속으로!
- 전국 최대 규모 힙한 풀파티 'Night Pool Party'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 다대포해수욕장을 배경으로 하는 '제27회 부산바다축제'가 8월 1일부터 8월 6일까지 6일간 어느 해보다 화려한 무대로 다가오고 있다.
8월 1일 오후 6시 30분 다대포해수욕장 푸른광장에서 부산 줌바다, 8월 2일 오후 6시 백사장에서 다대포 해변살사댄스페스티벌이 펼쳐지며, 8월 3일 오후 3시 장애인 한바다축제에 이어 오후 7시 가수 김혜연 싸이버거 등이 출연(예정)하는 열린바다 열린음악회가 마련된다. 8월 4일 오후 7시 30분 다대포 포크樂 콘서트에는 하림밴드 이한철 밴드 등이 출연해 어쿠스틱 사운드의 감성 무대를 선보인다.
8월 4일부터 6일까지 백사장 일원에서 부산지역 뮤지션들의 소공연이 펼쳐지며 선셋 서핑, 비치 요가 등의 체험 프로그램 등 '바다축제기간'에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기다리고 있다.
다대포 해수욕장 노을을 배경으로 다대포 특화 불꽃쇼가 20분간 연출되는 8월 5일 '원더풀 컬러풀'프로그램은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폴킴, 소란, 제이레빗 등이 출연해 감성 음악공연을 들려준다.
8월 26∼27일 해수욕장 일대에서 장마예보로 연기됐던 7월 개최예정이었던 '클럽-Z 라이브K 페스티벌'은 K-팝 공연, 댄스경연대회, DJ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꿈의 낙조분수 공연이 펼쳐지는 해변공원에도 다양한 축제가 기다리고 있다.
8월 13, 15, 19, 20일에는 워터락콘서트가 개최되어 전문 예술무대를 감상할 수 있고, 캠핑 분위기에서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대포 뮤직 캠크닉은 8월 12일, 19일, 9월 9일, 10월 8일 다대포 해변공원 제1잔디광장과 푸른광장에서 열린다.
바다축제기간 다양한 체험행사도 기다리고 있다. 8월 4일부터 6일까지 백사장 일원에서 부산지역 뮤지션들의 소공연이 펼쳐지며 선셋 서핑, 비치 요가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사하구는 축제가 이어지는 기간을 '다대포 비치파크 썸머 페스타'로 정하고 행사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BEST 뉴스
-
부산시, '세븐브릿지 투어'. 자전거로 광안대교·부산항대교·을숙도대교를 달린다.
'행사코스 (77km) / 부산시청 제공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지난 7월 4일 시청 7층 회의실에서 '2025 세븐브릿지 투어' 사업의 본격 추진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븐브릿지 투어'는 광안대교를 비롯해 부산 대표 해상 다리및 지하차도와 ... -
사하구 소상공인 연합회 '달빛 상생 마켓' 우천으로 7월 19일로 변경
버스킹 공연 , 주민 장터, 나눔과 교환 등 다양한 예술 문화 공연이 달빛 아래 즐기는 특별한 저녁 마켓이 되어 사하구에 찾아온다! '달빛상생마켓'은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는 사하愛 주민 장터로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상생의 장터다. 다대포 해변공원 중앙광장에서 예정 중이었... -
사하구 다대동 열림(어린이)공원내 맨발 황톳길 개방
사하구(구청장 이갑준)는 다대동 열림공원(열림어린이공원)에 '맨발 황톳길'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열림공원은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음주청정구역으로 지정된 어린이공원인 동시에 편안하고 쾌적한 주민을 위한 공간으로, 사하구는 열림공원 내에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총사업비 7399... -
7월 1일 개장하는 서부산 관광명소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 서측 해수욕장과 다대포 동측 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인다./사진 사하구청 제공 사하구(구청장 이갑준)는 서부산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은 다대포해수욕장이 오는 7월 1일 개장하여 2개월간 문을 연후 8월 말에 폐장한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과거 해변... -
제 24회 사하구체육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지난 6월 22일(일) 오전 을숙도 축구장에서 '제 24회 사하구체육회장기' 축구대회가 있었다. 이번 사하구 체육회장기 축구대회의 개회식에는 이갑준 사하구청장을 비롯 여러 내빈분 및 다양한 팀과 선수분들이 참석하였다. 한편 날씨는 흐렸으나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의 뜨거운 열기에 많은 ... -
사하구, 미혼남녀 인연 잇는 '두근두근 사하브릿지' 성황리 개최
사하구(구청장 이갑준)는 지난 6월 21일,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2025년 제3회 미혼남녀 만남의 날 '두근두근 사하브릿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과 지역 내 안정적인 정착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하구가 선제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인구정책의 일환...